|
대전 지부 10주년 행사를 다녀오다
지난 6월 27일 참교육 학부모회 대전지부 창립 10주년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30도가 넘는 더운 날씨만큼 축하 열기도 뜨거웠습니다.
레인보우 합창단의 귀엽고 아름다운 노래로 기념식을 시작하였습니다. 아이들의 꾀꼬리 같은 목소리가 분위기를 한껏 밝게 만들었습니다.
대전 시민사회 단체 대표님들이 나와 축사를 해주시는 동안 참학에 대한 관심과 연대 단체들의 끈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기념행사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10년 회원 시상식이었습니다. 10년을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한다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 일인지 알기에 한분 한분 감사장을 받으러 단상에 올라 가실 때마다 고마움과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10주년 축하합니다. 신수미 (참교육학부모회 사무국장) <저작권자 ⓒ 참교육 학부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지부지회 소식 많이 본 기사
|